개명 또는 가입시에 오입력으로 회원정보의 '이름'을 변경하고자 하시는 경우에는
본인인증을 통해서 이름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1) 로그인 > [회원정보수정] - 이름 옆에 있는 [이름변경] 버튼 클릭
2) 본인인증 페이지로 이동 > 본인인증 완료 시, '정보변경이 완료되었습니다.' 메시지가 뜨면 이름변경이 완료됩니다.
변경 정보의 확인은 회원정보 페이지에 다시 접속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본인인증 수단은 휴대폰인증(본인 명의의 개통 휴대폰, PC/모바일), 공동인증서 인증(PC) 만 제공됩니다.
※ 본인인증 시에 생년월일 등의 회원정보가 불일치한 경우, 본인인증이 불가합니다.
※ 회원가입 시와 휴대폰번호가 달라진 경우, 회원정보 내 휴대폰번호 변경 후 ‘이름변경’을 진행해주세요.
※ 휴대폰이 본인 명의가 아니거나, 직접 이용이 어려우신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세요.
(정보변경을 위한 증빙자료 제출 후 변경됩니다.)
※ 본인 인증 시에 타인 명의를 도용할 경우, '정보통신망법 제 49조'에 의거하여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할 수 있습니다.
* 참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