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igator형 자기 주도적 학습 목표 설정
있도록 구성하여 학습자가 자기 주도적으로 학습 목표를
설정하고 학습이 끝난 후에 학습 성취도를 판단 가능
Use 중심의 역동적 의사소통 활동
현장에서도 적용이 가능하도록 설계하여 학습의 효율성과
의사소통 능력 향상
협업 의사소통 활동 Group Communication
활동을 통해 이를 분석하게 함으로써 협업의 중요성을
깨닫게 하고, 타 모둠의 발표를 여러 가지 방법으로 평가
과정 중심의 의사소통 역량 평가
있는지를 평가할 수 있는 문항들을 제시하였으며, 마지막
단계에서는 Check Up 항목을 두어 전반적인 의사소통
역량을 평가할 수 있도록 구성
사용 편리한 원어민 음원 재생 시스템
수 있으며, 원하는 부분을 선택 가능